[PC 컬렉션]더 심즈 3, 확장팩 3개 아이템팩 1개[PC 컬렉션]더 심즈 3, 확장팩 3개 아이템팩 1개

Posted at 2011. 5. 6. 19:46 | Posted in 이전 카테고리/컬렉션

안녕하세요.
오늘 소개해드릴 컬렉션은 인생 시뮬레이션 더 심즈 3 컬렉션입니다.


추천은 블로깅에 큰 도움이 됩니다!
손가락 한번 꽉 눌러주세요!

심즈 시리즈는 맥시스에서 2000년 처음 출시하여 현재 3번째 시리즈까지 총 31개가 출시되었습니다. (확장팩, 아이템팩 포함)

컬렉션은 더 심즈 3 : 컬렉터스 에디션, 더 심즈 3 : 좌충우돌 세계모험, 더 심즈 3 : 하이엔드 엣지 홈, 더 심즈 3 : 달콤살벌 커리어, 더 심즈 3 : 모두 잠든 후에 입니다.
이 외에도 더 심즈 3 : 페스트 레인과 더 심즈 3 : 아웃도어 리빙 홈이 있지만 한글화 정식발매되지 않았기에 구매하지 않았습니다.

더 심즈 3 : 컬렉터스 에디션은 더 심즈 3 오리지널과 심즈 아이콘 모양 USB, 힌트 가이드 등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.

USB는 2GB인데 현재 어디있는지 모르겠어서 일단 제외하였습니다.

2009년 6월 더 심즈 3 출시 전부터 많이 기대했기 때문에 컬렉터스 에디션으로 예약 구매했고 지금도 충분히 만족하고 있습니다 ^^;

다음은 첫번째 확장팩 더 심즈 3 : 좌충우돌 세계모험입니다.
좌충우돌 세계모험에는 이집트, 프랑스 등을 여행할 수 있는 부지가 추가되었고 여행에 관련된 아이템도 다수 추가되었습니다.
좀 아쉬운점은 여행갈 수 있는 장소가 적다는 점입니다.

참고로 겉 박스 안에는 위쪽에 더미 상자와 실제 게임 박스가 들어있습니다.
커보이게 하려고 일부러 저런건지 모르겠네요 ^^;

다음은 첫번째 아이템팩 더 심즈 3 : 하이엔드 엣지 홈입니다.
심즈 3중에서 최초 아이템팩 정식발매이자, 마지막 아이템팩 정식발매이기도 합니다.
이후 발매된 페스트 레인, 아웃도어 리빙 홈은 판매량이나 불법 다운로드 때문인지 정식발매되지 않고 영문판을 DLC로 판매하고 있습니다.. 참 아쉽습니다.
 

다음은 두번째 확장팩 더 심즈 3 : 달콤살벌 커리어입니다.
달콤살벌 커리어는 직업이 다수 추가되고 해당 직업들을 직접 체험할 수 있습니다.
나름 맘에 드는 확장팩입니다 ^^;

마지막으로 세번째 확장팩 더 심즈 3 : 모두 잠든 후에입니다.
도시 야경을 즐길 수 있는 펜트하우스와 댄스 클럽, 다이브 바와 뱀파이어 특성도 추가되었습니다.
재밌는 점은 청소년 캐릭터로 플레이하면 경찰이 밤에 와서 통금이라며 집에 데려다주고 보호자에게 꾸중을 듣습니다 ㅋ;

지금까지 더 심즈 3 컬렉션에 대해 소개해드렸습니다.
심즈 3는 총 10개의 확장팩과 10개의 아이템팩 출시가 예정되어 있고 조만간 네번째 확장팩 브라보! 마이 라이프가 발매된다고 합니다.
앞으로 더 다양한 이벤트와 아이템을 기대해봅니다~

관련 게시물 링크

[PC컬렉션 - 더 심즈 1편, 확장팩 7개 - 준비중입니다.

//